제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 '날개 21기', 5년 연속 우수 선정 쾌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5-09-09 11:13본문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날개'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한 '2025년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 사업'에서 우수상(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날개'는 충청북도 내에서 유일하게 5년 연속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이름을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평가는 전국 약 800개 청소년수련시설을 대상으로 연간 활동 계획과 운영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 사례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날개 21기' 이윤지 위원장은 "매년 꾸준히 활동하는 것이 쉽지 않았으나 제천에서 유일하게 상을 받게 돼 큰 성취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제천 청소년을 대표해 목소리를 내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끌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태욱 제천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5년 연속 우수 위원회로 선정된 것은 청소년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열정이 만들어 낸 값진 결과"라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주도하는 자치 활동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